랜딩페이지가 무엇인가요?

랜딩페이지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개별 웹 페이지입니다.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 또는 다른 하위 페이지와 달리 랜딩페이지에는 일반적으로 검색 바가없고, 꼬리말이 없으며, 외부 링크가 최소화되어 있으며 단일 전환 목표가 있습니다.
랜딩페이지는 사용자가 다음 영역의 링크를 클릭 한 후 방문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:
  • Facebook 또는 Google 광고
  • 배너 광고
  • 네이버 또는 구글 등의 검색 엔진의 검색 결과 페이지의 링크
  • 파트너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하는 링크
  • 방문자 블로그의 프로필에 있는 링크
랜딩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거나 계속해서 랜딩페이지의 개별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http://www.wishpond.co.kr/landing-pages를 클릭하십시오.

랜딩페이지의 목적은 무엇입니까?
'마케팅 세계'에서 랜딩페이지의 목적을 행동유도(CTA)이라고합니다. 기본적으로 이는 방문자가 랜딩페이지에서 취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. 방문자가 이 행동을 수행하면 랜딩페이지에서 '마케터가 유도한대로' 전환됩니다.
랜딩페이지에의 행동유도(CTA) 유형:
1. 양식 작성: 이것은 일반적으로 '잠재고객 생성'(또는 '잠재고객 캡처') 페이지에 대한 행동유도(CTA)입니다. 이러한 유형의 랜딩페이지의 양식에 이메일 주소, 이름 및 휴대폰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 소책자 신청(eBook Request), 웨비나 등록(Webinar Registration), 향후 제품 출시(Product Launch Notification)에 대한 알림과 같은 무료 컨텐츠를 제공하는 조건으로 기입하게 됩니다. 
2. '구매'또는 '가입'버튼을 클릭: 쇼핑몰 제품 및 소프트웨어 앱에 대한 랜딩페이지의 행동유도(CTA)는 회사 대표와 이야기하지 않고도 구매 또는 가입을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 행동유도(CTA)는 랜딩페이지를 장바구니 또는 가입완료 페이지로 이동시켜 거래를 완료하는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.
이러한 유형의 행동유도(CTA)가 있는 랜딩페이지는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방문자가 제품의 혜택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.
웹사이트 방문자를 랜딩페이지 대신 장바구니 또는 구매 페이지로 방문자를 직접 보내면 방문자 구매 전환율이 매우 낮아집니다. 이는 사용자가 예를 들어 네이버 또는 구글 키워드검색 광고를 클릭 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. 방문자를 랜딩페이지로 보냄으로써 구매 의사 결정을하기 전에 제품의 혜택과 이점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.

랜딩페이지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많은 사람들이 웹 사이트에 완벽하게 좋은 홈페이지와 제품 / 서비스 페이지가 있더라도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야하는 이유를 묻습니다.
다음은 웹 사이트의 한 페이지에 랜딩페이지를 사용했을 때 얻을 수있는 3가지 주요 이점을 소개합니다:
1. 행동유도 양식은 하나만 가능합니다.
하나의 행동유도(CTA)를 사용하면 검색 바, 바닥 글, 다른 제품 및 성공사례와 같은 모든 일반 웹 페이지 링크들의 산만 함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. 방문자의 관심을 집중하여 방문자가 마음을 움직일 수(랜딩페이지로 전환 할 수) 있는가능성을 높입니다.

2. A / B 서로 다른 버전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.
A / B 테스트는 각기 다른 디자인이나 콘텐츠를 사용하는 두 가지 버전의 랜딩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 방문자의 절반을 서로 다른 페이지로 보내고 어떤 페이지가 사용자의 행동유도(CTA)를 완료하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.
심지어 가장 숙련 된 마케팅 담당자라도 랜딩페이지 전체에서 A / B 테스트를 실행합니다. 왜냐하면 어떤 디자인이나 페이지 요소가 가장 잘 전환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.  50개의 A / B 테스트 사례 모음을 확인하여 이것이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위시폰드와 같은 랜딩페이지 생성기를 사용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을 배우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.
3. 페이지 내용은 특정 방문자에 맞게 사용자에 맞추어 정의될 수 있습니다.
각 랜딩페이지는 특정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 한 후 방문하는 특별한 방문자를 위해 제공됩니다. 즉, 방문객은 특정한 방문자를 위해 제작 된 것이므로 방문자가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전환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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